일상/요리&베이킹 일지

[자취요리] 초초간단 5분컷 에어프라이어 ‘라면땅’_200416

싲니 2020. 4. 17. 09:40
728x90
라면사리 300원에 구입

오늘은 갑자기 바삭바삭한 라면땅이 급 땡겨서 부랴부랴 마트에서 라면사리를 구입했습니다! 진짜 거짓말안치고 10분 후면 라면땅이 입안에 있는 초간단 요리에요!

원하는 크기로 먼저 쪼개준 뒤, 이렇게 두겹짜리를

먼저 봉지를 뜯기 전 라면을 원하는 크기로 쪼개주세요! 그리고 두겹을 한겹으로 만들어주시면 되는데, 잘 보시면 라면이 두겹일거에요!

반갈해줍니다

이걸 이렇게 뽀-각 하고 반으로 나눠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더 골고루 잘 익고 바삭해져요!

넓게 펼쳐 놓고 180도 7분

이러고 에어프라이기 샤워 180도 7분 해주세요!

중간에 한번 뒤집

중간에 한 번 뒤집어 주시는거 잊지마시구요!

노릇노릇

완-성!!!

저는 일반 설탕 대신 비정제 설탕(사탕수수원당)을 사용해요

저는 일반 정제된 흰설탕말고 비정제 설탕을 사용하고 있어요! 정제되지 않은 사탕수수 원당이기 때문에 흰설탕처럼 인슐린 수치를 급격히 확 올려주지는 않는답니다. 대신 이것도 당이기 때문에 양조절은 필수!

봉지가 아니라 지퍼백을 사용했어야했다...

근데 제가 뜨거울 때 바로 봉지에 넣었더니 봉지가 터져서 설탕이 줄줄.... 여러분들은 지퍼백 사용하세요.. 아니면 봉지 두개 겹쳐쓰세요 ㅠㅅㅠ

쟈라잔 완-성

이제 진짜 완성! 이대로 먹어도 꿀맛이지만, 저는 집에 치즈시즈닝이랑 불닭 소스가 있어서 찍어먹었어요!

여러분 불닭소스 안사고 뭐해요?

여러분 근데 불닭소스가 존맛탱입니다... 라면땅엔 불닭소스. 이거 공식만들어야해요... 존맛존맛

집에서 간단하게 에어프라이로 라면땅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