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우당탕탕일기

[하루세끼] 에그마늘바게트, 까르보불닭_200528

싲니 2020. 5. 30. 08:57
728x90
직접만든 식빵으로 만든 에그마늘바게트

오늘 아침도 건강하게 먹기! 직접만든 식빵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까르보불닭

까르보불닭 진짜 1년만에 먹어봐요! 그것보다 더 됐나,,? 쨌든 라면은 잘 안사먹어서 까르보불닭 정말 오랜만이에요! 존맛탱... 역시 봉지라면이 젤 맛있네요☺️

근데 마법 전이라 입 터져서 저녁에 세계과자점 탈탈 털고왔어요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달다구리 폭식! 하지만, 기분만은 최고였습니다! 저는 이제 먹고 자책하지 않아요 :) 먹은만큼 운동하고, 속이 좋지 않으면 자연스레 식욕도 줄고 건강식을 찾게되는 것 같아요! 이제 식욕이 뚝 떨어졌으니 건강식을 할 타이밍인 것 같군여..! (하지만 건강식도 맛없게 먹진 않겠다는 새럼 나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