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우당탕탕일기

[하루세끼] 고구마에그슬럿, 양념김말이_200527

싲니 2020. 5. 28. 08:24
728x90
아침_고구마에그슬럿

요즘 디디미니님의 인스타를 자주 보게 되는 것 같아요. 딱히 다이어트를 빡세게 하고 있지 않은데 몸을 좀 가볍게 하고 싶어서 디디미니님의 레시피책 두권을 구입했습니다. 건강하고 맛있게 해먹으려구요! (사실 일일히 레시피 찾는것도 수고스러움😔)

집에 고구마가 많아서 아침에 에그슬럿을 해먹었어요. 존맛탱,,, 진짜 박지우님 레시피는 건강, 맛 둘 다 잡았어요. 내가 왜 이책을 반품했었을까 ㅠ 사실 저번에 2번째책 사서 몇번 안해먹길래 중고로 팔았거든요.. 이제는 평생소유할겁니다!!😤 신간도 나왔다는데 조만간 질러야겠어요! 오트밀활용 레시피가 더 필요하거든요! :-)

점심_앙념김말이

점심은 내가 먹고싶었던 거 암거나 먹기! 냉동실에서 김말이가 애처롭게 울고있길래 탈탈털어 먹어주었습니다. 달짝지근하면서 약간 매콤한게 맛있었어요! 만두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이러고 배불러서 낮에 홈플러스 장보러갔어요.ㅋㅋㅋㅋ
블루베리, 닭가슴살, 긴빵칼, 감자매셔, 피칸 등등 한 50000원어치 산 것 같아요. ㅠ 돈벌기는 힘든데 쓰기는 참 쉽구나~~~~(현타)

이러고 갑분맘(모스빵) 해서 궁동 슈슈브레드에서 맘모스 사먹고, 빵이 너무 먹고싶어서 식빵마요빵해서 먹었어요. 흐히,,, 사실 오늘 저녁은 건강식을 먹으려고 했지만 마법 전이기 때문에 식욕 장난아니더라고요..? 라면 사먹고 싶은건 간신히 참았어요. 야채곱창이랑 닭발도 땡기던데,, 차근차근 부시겠습니다. 일단 내일은 까르보불닭, 너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