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맛집

[대전 유성구 궁동] 우빈떡볶이트럭_200522

싲니 2020. 5. 23. 11:23
728x90

여기 떡볶이 맛있당

 

 벼르고 벼르다가 알바끝나고 어은동 포장마차 팥도너츠가 너무 먹고싶어서 나가는 김에, 우빈떡볶이를 포장해왔어요! 프렌차이즈 떡볶이 말고, 고추장 베이스로 된 시장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었었는데 저녁에만 문을 여는지라,, 사먹기가 애매했거든요. (저는 점심 한끼 일반식, 아침저녁은 관리식으로 먹고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뭔가 참을 수 없는 충동을 느껴서 지갑챙겨서 떡볶이 GET. 가격은 2500원입니다. 여기 사장님이 참 유쾌하신게, 2500원이아니라 2500만원이라고 하세요 ㅋㅋㅋㅋㅋ 즐거워라.

 떡볶이는 처음 딱 먹었을 때는 "음,, 그냥 고추장떡볶이. 특별할 건 없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감칠맛이 좋습니다. 전혀 맵지 않은데, 어묵국물에서 오는 감칠맛과 떡볶이 안 어묵의 감칠맛이 크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어묵국물 맛집인 것 같습니다 (먹어보고올걸). 어묵은 개당 700원인 것 같았어요! 저녁에 출출할 때 한두꼬치 먹으면 좋을 듯!

 쌀떡이 쫄깃해서 안에 양념이 잘 배어있어요. 중간중간 파도 맛있었고요. 근데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았습니다. (제 기준). 그냥 학교 앞 맛있는 쌀떡볶이 집에 다녀온 것 같았어요. 맛봐야지 벼르던 집이라 맛본걸로 만족!


한줄평학교 앞 맛있는 고추장 쌀떡볶이집.

재구매의사맛의 비밀을 알았으니, 저는 집에서 해먹겠습니다.(맛있는 어묵국물, 파많이, 미원)

달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