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맛집

[우리동네맛집] 홍콩반점 탕수육&고추짬뽕_200424

싲니 2020. 4. 29. 15:49
728x90

 


 며칠 전부터, 탕수육이랑 짜장면이 그렇게 땡겼었는데 혼자 자취하다보니까 시켜먹기도 좀 애매하고 해서 미루고 있었는데 밥약속이 잡혀서 홍콩반점 갔다왔어요! 헤헤

 아는 오빠가 고추짜장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고추짜장이랑 탕수육 소짜리, 그리고 볶음짬뽕 주문했어요.

 

탕수육 ㅠㅜㅜ 진짜 오랜만

 

 영롱한 탕수육의 자태,, 하지만 소짜리는 두명이 먹기에는 너무 감질맛나는 양이었어요 ㅠㅠ. 다음번에 직접 집에서 후지살로 탕수육 한번 만들어보려구요!

 

추천받아서 시킨 고추짜장

 

 고추짜장!!!!!! 이거 존맛탱입니다 ㅠㅠㅜ 저는 짜장면은 끝까지 먹다보면 물려서 짬뽕을 더 선호하는데, 짜장면에 고추 들어가니까 확실히 느끼한 맛을 잡아주네요! 맛있었어요. 앞으로 중국집에서 짜장면 시키면 집에서 청양고추 썰어넣어야겠어요.

 

가격표

 

 백종원 프랜차이즈는 막 엄청 존맛!! 은 아니어도 아쉽지 않게 가성비있게 잘먹었다! 이런 느낌은 항상 드는 것 같아요. 도전하기 싫을 때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래서 그런가 이 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홀에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블랙데이 아니었는데..


한줄평: 무난하게 맛있다. 역시 백종원가게

재방문의사: 혼자서 시키기는 배달비 아까울 때 먹으러 감.

달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