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맛집

[대전 유성구 궁동] 응급실떡볶이 배달리뷰_200415

싲니 2020. 4. 16. 08:19
728x90


응세트(16000원) + 리뷰이벤트 치즈스틱

어제부터 응급실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응떡 시켜먹었어요!
코로나때문에 요즘은 홀영업은 안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 편인데 저번에 중상맛 먹고 너무 달다고 느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혼수상태맛으로 시켰어요. 해장용이라고 써져있는데, 정말 딱 해장용인 것 같아요ㅋㅋㅋㅋ 떡볶이로 해장할 생각은 못했는데, 응떡은 국물떡볶이니까 충분히 가능할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음주를 즐기는 편이 아니니 해장보다는 매운거 땡길 때 자주 찾을 것 같아요! 근데 생각보다 안 매웠다는 게 함정 .. 사망맛을 시켜먹어봐야할까요..? (위장 : 그만해)

치즈스틱 대박적

리뷰이벤트로 치즈스틱을 요청했어요! 리뷰이벤트로는 3가지가 있는데
1. 고구마떡 or 수제비 사리 추가
2. 치즈스틱 3개
3. 쿨피스 1개(450ml)
이렇게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고구마떡이랑 엄청 고민하다가 저번에 시켜먹었을 때 기본으로 고구마떡이 있었던 것 같아서 치즈스틱을 선택했어요.

이렇게 치즈 안에 고구마무스가 가득하다.. 감동쓰

응떡 치즈스틱은 일반 치즈스틱이 아니에요. 안에 고구마 무스가 있는 고구마 치즈스틱입니다. 근데 저는 고구마를 워낙 좋아해서 일반 치즈스틱보다 맛있었어요.

물만두

응떡과 엽떡을 비교하자면, 응떡은 비엔나 소세지가 없고 물만두, 고구마떡, 수제비가 있어요! 그리고 국물떡볶이다 보니 국물이 탕처럼 묽습니다. 엽떡처럼 꾸덕한 고춧가루 맛보다는 그냥 좀 깔끔한 매운맛에 가까워요!

난 배운사람이니까

저는 배운사람이니까 응세트에 있는 날치알 주먹밥에 납작어묵을 싸먹습니다. 존맛입니다. 엽떡은 그냥 맨밥에 김가루 딱 뿌려서 주고 뭔가 밥이 딱딱한 느낌이라면, 응떡은 진짜 맛있는 날치알 주먹밥이에요! 저는 주먹밥은 응떡에 한표 날리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이드는 엽떡보다는 응떡이 맛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엽떡은 메인이 너무 넘사벽...대체불가...😔

수제비
고구마떡

수제비랑 고구마떡은 추가주문이 아닌 기본 떡볶이에 포함되어 있어요! 근데 양이 많지 않으니(3~5개), 먹다가 싸움날 것 같다하면 사리추가하세요.

난 배운사람이니까_2

국물떡볶이가 좋은점. 날치알주먹밥에 국물슥슥, 그리고 메추리알 으깨서 비빈다음 어묵싸먹거나 단무지에 싸먹으면 존맛탱입니다. 그리고 바로 밀떡 먹어주는 센스가 있다면 당신은 만점. 응떡은 같이오는 단무지가 쌈무처럼 얇아요! 싸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난 배운사람이니까_3

그리고 국물떡볶이는 숟가락으로 국물이랑 재료랑 같이 떠먹는게 국룰인거 아시죠? 하지만, 저는 먹는법에대한 개취를 존중합니다. 뭔들 자기가 맛있으면 베스트죠😁

소분해놓기

맛있는거 먹고, 스트레스 받지 않게 다이어트 하는 법! 저는 소분법을 추천드려요! 딱 배부를 때 젓가락 놓고, 소분해놓을 통에 남은 음식들을 담아주세요! 그리고 냉동실로 직행!! 이 방법을 사용하시려면, 꼭 앞접시에 덜어먹는 거 아시죠? ㅎㅎ 스트레스 받지 않고 먹고싶은 거 먹고, 적당히 먹으면서, 돈도 아끼는 정말 일석삼조의 방법입니다. 혼자 자취해도 배달음식, 무섭지 않아요! 저는 이 방법으로 폭식증을 고쳤어요!

응떡,, 오랜만에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떡볶이 땡기시면 응떡 추천드릴게요! 저는 안해봤는데 치즈사리랑 당면사리 추가하면 그렇게 맛있다네요..? 담번에는 치즈사리 추가갑니다.(총총)


가격: 응세트-16000원

한줄평: 떡볶이는 엽떡, 사이드는 응떡

재방문 의사: 고구마 치즈스틱 먹고싶을때 시킬 것 같아요!

달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