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카페

[대전 유성구 궁동] 신상 카페 '글로리데이즈(GLORY DAYS)'_200330

싲니 2020. 4. 2. 06:01
728x90

 

친구는 아포가토, 나는 산미있는 아아 :)
항공샷 ;)

 

 오늘은 과제가 있는 날. 밖에 벚꽃도 피고 날도 좋은데, 집에서 과제하자니 잘 안되고 최근 있던 일로 기분이 좀 싱숭생숭해서 친구랑 카페에서 공부를 했습니다.

 제가 새내기 때는 이 카페가 '바닐라 가든'이었는데, 어느샌가 '수크레 가든'으로 바뀌더니, 이번에 리모델링을 다시 하면서 '글로리 데이즈'가 되었습니다. 허허... 대학교 3학년이라는 게 이제야 실감이 나네요. 이제 '바닐라 가든'이라고 하면 고인물 취급받겠어요 엉엉.

 리모델링은 되게 현대적이고 깔끔한 느낌으로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도 깔끔하다는 느낌은 분명 있었는데 '가든'이미지 때문에 좀 보타니컬적인 요소들이 많았다면, 이제는 뭔가 '나 신상카페에요!! 어때요 세련됐죠?!!' 하는 느낌입니다.

 저는 카페에 오면 항상 티백차 종류를 마시는데, 여기는 청으로 만든 차밖에 없더라구요.. (아쉽) 그래서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원두가 두 종류입니다. 하나는 산미가 있고, 다른 하나는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산미 있는 걸로 마셨습니다. 커피맛은 좋았습니다.

더보기

아포가토-5500원, 아메리카노-3500원

 디저트 종류도 판매하던데 꽤나 맛있어 보였습니다. 카페에서 직접 만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고퀄이었어요. 타르트 종류와 케이크가 있었습니다. (들으려고 한 건 아니지만, 직원분이 다른 손님께 치즈케이크가 제일 잘나간다고 추천하시더라고요. 참고하세요! ;))

 공부하다보니 밖에 차들도, 사람들도 많이 지나다니더라고요. '완전 나 빡공 할 거야!!!' 하는 날보다, 그냥 사람이 그리울 때나 혼자 있기 외로울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내리쬐는 햇살과 함께 '지구에는 나 말고 다른 사람들이 참 많구나. 행복한 하루네.' 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자리도 많아서 저는 가끔 방문할 것 같아요! :)


위치: 대전 유성구 대학로 129
한줄평: 신상 카페라 인테리어 GOOD. 커피맛도 좋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 수다떨러 가기도 좋고, 공부하기도 NOT BAD.
재방문의사: 혼자있을 때 외로우면 방문할 것 같다. 그리고 날 좋을 때 광합성하러 방문할 것 같다.

 

달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