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리뷰/찐내돈내산

[내돈주고샀다리뷰] 브레드가든 제빵기로 식빵만들기_200524

싲니 2020. 5. 26. 13:45
728x90
그냥 재료만 때려넣었다

손반죽 못해먹겠어서 제빵기를 샀습니다. 쿠팡에서 87730원에 구매했어요.

알아서 잘 치대는군

비록 3시간이라는 긴 시간을 인내해야하지만, 식빵 반죽하고 난 뒤 엉망진창이 된 주방을 생각하면 아주 짧은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빵만들어지는 동안 다른 일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발효도 잘됩니다

이스트를 냉동보관 해놓는 걸 몰라서 뜯은지 한참에야 냉동실에 넣어뒀는데, 다행히도 아직 이스트가 쌩쌩했나봅니다. 아주 잘 부풀었어요!

저는 식빵외에도 다른 빵 만드는 걸 좋아하는데 브래드가든 제빵기는 일반 반죽모드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1차발효도 포함되더라고요. 아주 퍼펙트. 그렇게 전기장판에 담요돌돌말아 기다렸던 과거들이 주마등처럼 스치는데..

쟈라잔

이때 알바가 있어서 ㅠㅜ 갓빵은 못먹고 만든지 한 2시간 지난 빵을 먹었는데 존맛탱입니다 여러분,,, 최고에요.. 동봉된 레시피가 없어서 그냥 가지고 있던 아무 식빵 레시피로 만들었는데, 원큐에 성공하다니,,,, 진짜 최고🙊💕 인터넷 후기보면 빵 망했다는 후기도 심심치 않게 보여서 사실 겁먹었었거든요,, 근데 걱정과는 달리 아주 잘만들어집니다.
반죽날개부분도 잘 고정하면 빵이랑 날개랑 같이 뽑히지 않아요!

빵을보며 흔들리는 내 동공과 초점과 가출한 이성. jpg
기계반죽치고는 결도 나쁘지 않습니다!
신나서 미리 대기탄 메이플시럽

헤헤 샌드위치용으로 딱이다

일단 단점은 아무래도 날개부분때문에 빵 밑부분이 갈라져서 잘라집니다! 하지만 그건 감수가능한 부분..! 일단 제가 식빵은 앞으로 사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비용적인 부분에서 아주 칭찬해,,👏🏻👏🏻👏🏻👏🏻👏🏻

담날 브런치

잘라서 냉동보관했다가 담날 에프에 돌려서 빠삭하게 만든다음 위에 마요네즈+머스타드+설탕 발라서 반숙계란후라이2개 얹어서 먹었어요. 말해모해,,, 식빵최고🥰🥰🥰🥰🥰🥰

총평: 홈베이킹하시는분들, 뭐하세요..? 얼른 구매버튼 누르지않고?
재구매의사: 망가질리는 없겠지만, 관리 잘못해서 저세상가면 새애기 주문할거임.
달점:🌕🌕🌕🌕🌕

제돈주고 제가 산 구매후기입니다.
광고, 홍보 절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