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일기] 장보는날(feat. 하나로마트, 노브랜드) ❗️가격비교❗️+헌혈_200422
오늘은 홈메이드 치킨이 그렇게 땡겨서 장보러갔다왔어요!
알뜰하게 살기 위해, 하나로마트랑 노브랜드 두군데 다녀왔는데 하나로마트는 하림제품이 많아서 비싸더라고요ㅠ
고기나 레토르트 식품은 노브랜드, 하나로마트는 신선제품 및 채소나 과일 종류가 싼 것 같아요.
하나로마트는 연유를 팔지만,, 노브랜드에서는 팔지 않아요! 가격비교해보고 사려고 노브랜드 다녀왔는데 연유를 안팔아서 다시 하나로마트 와서 구매했어요 ㅠ
하나로마트 피자치즈는 낱개로 팔아서 좋은 것 같아요. 노브랜드에서는 피자치즈를 낱개로는 안팔잖아요 ㅎㅅㅎ
핫도그가 정말 너무너무 땡겨서 싼 가격에 먹고 싶은 마음에 노브랜드와 비교해봤는데, 모짜렐라는 가격이 똑같아요. 하나로마트는 프라임제품이고 노브랜드는 올반제품이더라고요!
아 근데 노브랜드전용 치즈핫도그도 팔았었는데 겉부분이 크리스피한 게 아닌 그냥 빵피라 저는 올반제품을 구매했어요.
역시 하림... 비싸요..
집이랑 노브랜드랑 좀 거리가 있는데 노브랜드 가다가 거치는 길에 헌혈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헌혈하는 거 참 좋아하는데 뭔가 사회에 보탬이 된다는 느낌이 참 보람찬 것 같아서 고등학교 때부터 꾸준히 헌혈중이에요. 저번에는 저혈압 때문에 매번 혈장 아니면 헌혈 못하고 발걸음을 돌려야 했는데, 최근에 건강하게 먹고 운동 열심히 하고 스트레스를 좀 덜 받았는지 저혈압에서 벗어났어요!!! 역시 다이어트 한다고 풀때기만 먹고, 일반식 끊고, 양 너무 줄이면 몸이 망가지나봐요. 작년까지만 해도 저혈압이 좀 있어서 철분을 먹어야 하나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건강해진 것 같아 뿌-듯. 제 피가 부디 의미있는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어요. :)
열심히 걸어서 도착한 죽동 노브랜드!
항상 여기오면 행복해요... 가성비 제품들이 넘쳐나는 이 곳은 자취러들한테는 천국같은 존재죠!
고민하다가 올반제품샀는데, 다음번에 맨빵피 먹고싶을 때 이거 사야겠어요! 가격대 진짜 저렴쓰!
쇼핑은 언제나 재밌네용 ㅎㅅㅎ